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재밌는 드라마 추천 애니메이션 영화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11. 03:41

    이 포스트예기는 계속 업데이트 되고 있으며 앞으로도 넷플릭스를 시청하면서 재미있는 영화 드라마 순위를 업데이트 할 계획입니다.워낙 많은 콘텐츠가 있기 때문에 시청한 것 중에서 순위를 정하기 때문에 객관적 기준이 아닌 개인 개취 순위입니다.


    >


    The 100메이즈 로댕 신랑 대등한 느낌으로 시작하고 기대하면서도 b그프도라마처럼 보이는 것 느낌 때문에 1,2화를 보고는 잠시 접어 둔 다시 보기 시작했던 3일 만에 시즌 3까지 보게 된 드라마이다. 스토리가 진행되면서 점점 탄탄한 스토리와 연출이 보여져서, 어느 미드 필드보다 몰입감 있는 드라마였어요. 멈추지 않는 다음 이야기의 클릭을 하실 겁니다.최근까지 본 넷플릭스 드라마 중 최고로 꼽을 수 있습니다. 시즌 3부터 스토리가 달그와잉로 가는 느낌이 있지만 그나마도 재밌게 보고 에키앗네요.간략한 이야기는 미래 어느 AI의 결정으로 지구의 모든 핵 미사일이 발사되어 몇세기 동안 우주의 방주에서 지내면서 땅으로 돌아갈 날만 기다리던 인류는... 우주 방주에서의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아 귀추가 되자 범죄자들로 구성된 아이들을 땅으로 보내게 되면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이야기의 시작은 완전 SF지만 줄거리는 SF와 정반대 땅사람들과의 살육전? 고대 전쟁의 이야기다. 전쟁을 좋아하는 개인적 성격은 아닌데도 이 드라마만큼은 정예기 재미있게 봤어요.강력 추천합니다.


    >


    쓴 것 시즌 1개로 끝이 나는 짧은 아이 애니.도박에 미친 여자 하자싱가 도박과 계급으로 인생을 결정짓는 한 상류학교로 전학가서 일어서는 것을 사이코틱하게 그린 어린이 니임. 짧고 강렬한 앞날을 심어준 어린이 애니메이션으로 이것도 계속해서 다소 음화를 클릭하는 몰입감 있는 어린이니였습니다. 강력 추천합니다.


    >


    기괴한 이야기(Streinger Things)정기 결재를 하게 만드는 1넷플릭스 드라마입니다.입소문을 타고 시청을 했는데, 입소문이 너무 컸기 때문일까요? 보면 볼수록 몰입감이 있지만 이야기가 더디다는 상념에 빠져 있습니다.특별히 몰입감이 아주 높다는 생각은 없지만 잔잔하게 다가오는 재미가랄까... 어쨌든 추천합니다.


    >


    페이트스테이 본인의 이트, 페이트제로, 페이트아포크리파 (애니맥스) 강철의 연금술사 O.A 센스8 흑자의 농구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