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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율주행 자동차, 스마트 시티 그렇기때문에 도방금안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4. 00:41

    2016년도 한해에만 우리 자신 라에에서 22만건의 차량의 충돌이 발생하여 차량의 충돌 문제로 4,300명이 목숨을 잃었다. 차량의 충돌 문제의 증가를 막기 문제로 인한 인명 피해를 줄이기 위한 뇌는 무엇 1? 미래 도시 교통 연구자들은 자율 주행 차량의 등장이 차량의 충돌 문제를 획기적으로 주는 1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자율주행 자동차 기술은 인공지능의 발전에 힘입어 급속히 발전하고 있다. 인공지능의 발전은 승용차가 기사 없이도 부드럽고 정교하게 순항하게 해준다. 미국이 자국인 싱가포르에서는 기사 없는 차량이 이미 거리를 달리고 있다. 구글의 자율 주행 차량인 '웨이 모'는 미국 애리조나 쟈싱 쥬・후에닛크스 때 현재 600대의 쟈율쥬헹벵을 운영하고 있다. 신기술과 새로운 비즈니스의 융합은 자율주행 차량의 실용화를 앞당기고 있다.​ 행정부는 1조 7000억원(세종 7000억원, 부산 1조원)이상 자금을 투입하고 세종시 5-1지상과 부산, 에코 델타 시티에 '스마트 시티'시범 도시를 2021년까지 만든다고 발표했다.기사 없는 자동차를 필두로 하는 세로프게 교통 기술의 출현은 20세 기적 도시 문제 해결을 돕고 21세기의 스마트 시티 파라았습니다.을 선 보이고 있다. 그렇다면'인공 지능, 정보 처리 기술의 발전, 세로프게 교통 기술의 출현은 21세기를 사는 인류에 유토피아를 선물하는가?','디스토피아를 가져올지?','스마트 시티의 실현을 위한 준비를 도이의 제안은 왜 있는가?'등에 대해서 생각할 필요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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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앞에 기위서 우버 리프트 카카오택시 같은 공유차량의 출현은 이미 도시 내 주차장 면적이 차지하는 비중을 감소시키고 있다. 교통 전문가들은 21세기의 스마트 시티에서는 현재 주차 면적의 10~15%정도로 주차 수요를 충분히 다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미국에서는 이미 리프트와 우버가 주행하는 일부 도시에서 주차장 면적이 감소하고 있다. 주차장 용지의 축소는 도시 내 주차장 부지의 대대적인 재개발을 야기할 것입니다.​ 숨기고 자율 주행 차량은 때 테러단 120mile정도의 속도로 사람들을 도심에서 조금 빨리, 더 먼 나쁘지 않는 장거리 통근을 가능하게 하는 것 이프니다니다. 대도시권 출퇴근 거리는 더 넓어지고, 그에 따라 토지 제공이 늘어나 땅값 하락을 가져옵니다. 궁극적으로 20세기 도시의 악몽인 '도시 난개발'현상은 존 이에키울 알리는 것으로 예상된다. 매일 오전 강원 평창 전원주택지에서 서울로 출근하거나 서울에서 세종시로 출퇴근하는 초원거리 통근자들을 만날 날도 멀지 않았다. 더 나쁜 것에 더해, 보다 많은 사람이 자율주행차를 타고 부산, 대구, 광주, 목포등의 원거리에서 통근하는 "하이퍼 슬로르"가 등장합니다.또 자율주행차의 등장은 도시 내의 물리적 구조의 변이를 가져옵니다. 예를 들어 건물이 빼곡히 들어선 '살림사리'(블록)에 짧은 승강 공간을 배정해야 하기 때문에 '살림사리'의 디자인을 바꿔야 한다. 러시아워 때 자율주행 차량이 건물인 커브 사이드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자전거 또는 노선버스 차선과 경쟁해야 한다. 이 때문에 자율주행차가 짧게 주정차할 수 있는 공간 수요는 증가할 것이며 이를 받아들이는 살림살이 디자인의 변이가 불가피하다. 기사 없이 달리는 자동차의 출현은 도시 내 블록 규모, 도시 구조, 광역 수준의 인프라 구조의 변형을 가져옵니다.자율주행차량의 선발대인 공유차량이 주는 충격은 도시의 물리적 구조뿐만 아니라 이미 경제 전반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공유차량의 등장은 기존 운수 관련 산업 종사자를 레드오션으로 몰아넣는 충격을 주고 있다. 운전자들의 일자리가 없어지는 대재앙이 발생하고 있다. 국내에서도 2018년의 이야기에서 카카오 모 빌러티의 합승 서비스 개시를 반대하는 택시 운전수 두명이 목숨을 끊고, 한명은 자살을 기도하는 문제가 있었다. 자율주행차의 등장은 승용차 트럭 버스 등 종사자의 일자리를 소멸시키기 위해 국가는 운전자를 신속히 다른 산업부문으로 재배치해야 하는 삼다소음이 있다. 자율주행차량으로 인해 일자리를 잃은 노동자들은 자율주행차량의 운행을 무력화시키자고 정부에 반발하고, 이는 사회의 정치적 쟁점으로 등장합니다. 110년 전 포드 모델 코시 중차가 거리에 등장했을 때 받은 흐트러졌다고 충격을 반복해서는 안 된다. 기사 없이 주행하는 차량은 20세기의 만성적인 도시 문제이던 교통 체증과 주차장 부족, 차량 정체, 스트레스로 인한 난폭 운전 등을 제거하고, 교통 체증 없이 장거리까지 안락한 여행을 가능할 것이다 이프니다니다. ​ 21세 기형 스마트 도시의 청사진이 마치 유토피아처럼 그려지고 있지만 기사 없는 차량의 등장은 도시 계획 파라 다, 변이를 요구하고 있다. 전통적인 용도 지역제(조닝)에 의한 도시 내의 토지의 기능 분리는 무력화되고 혼합 용도의 토지 이용이 대세로 떠오르면서 직쥬궁죠프의 원리와 같은 20세기 창안된 도시 계획 기술은 21세기의 스마트 시티에서는 그 존재 의미를 상실한다 이프니다니다.기사 없는 승용차 시대의 도래는 건물이 세워지는 도시상부구조와 통신선로 등 광케이블이 매장된 도시 인프라 구조의 통합 필요성을 제기하고 있다. 도시 계획은 토지 이용과 교통을 통합하고 21세기 새로운 도시 형태를 제시해야 할 책이지만 있다.자율주행자동차 시대의 도래에 대비해 교통전문가 건축가, 도시계획가들은 어떤 준비를 하고 있을까. 자율주행차 시대에 걸맞은 새로운 도시형태의 실현은 기술 영역만의 과제가 아니라 오히려 정치 영역에서 생각해야 할 문제일 것입니다.​ 문:조 제성 대표 21세기 글로벌 도시 연구 센터(원광 대학교 명예 교수)출처:한국 교통 연구원 월간 교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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