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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산업동향] 자율주행 자동차 발전을 위한 해외 자동차 정책 동향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03: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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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율 주행의 대표 오린 아이콘이 된 우보이 나이 1편 둔다. 외신을 통해 접하는 수많은 소식만 들어도 기존 자동차업계의 오랜 패러다임을 흔들어도 남을 만큼 위력적입니다. 해외 여행자도 우보사ー비스을 돌리고 절찬 1색 1만 불만 불만은 쵸쿰고의 들리지 않는다. 4차 산업 혁명의 핵심 기술이자 영화 속에서 나 본 미래 세계의 한 장면이었던 자율 주행 자동차는 그렇게 우리 곁에 오고 있다. 현재 미국 영국 독 1은 민간을 한 카웅데우에 기술이 개발 중이며, Japan과 중국은 행정부 보통으로 이끌어 있다. 그렇다면 우리는 어떻게 지내고 있는가. 이것이 현실 1나 싶을 정도로 상당히 기초적인 수준을 칭크오그와잉지지 않았다. 스마트 자동차 기술 수준은 미국의 약 78퍼센트 정도로 담이 떨어지고, 특히 자율 주행 자동차 산업과 기술의 발전을 위한 보통화된 법제와 가이드의 지원은 시작 단계이다. 무엇보다도 자율주행은 사람이 직접 이용하는 것이기 때문에 새로 기술 도입에 앞서 유해하지 않은 수준까지 품질과 안전이 선행되어야 하고, 만약 문제가 생겼을 경우 법적 대책입니다와 관련된 보험을 어떻게 해결할 것인지에 대한 구체적인 프로세스도 갖춰야 합니다. 주요 행정부가 이런 복잡한 문제가 산재한 신산업임에도 불구하고 시장 선점에 과잉 인선을 한 것은 자율주행자동차에서 촉발하는 변화가 가져올 우리 사회 전반의 변화가 경제적 이익 이상의 가치를 지니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다 보니 우리는 차이와인을 만회하기 위해 천문학적인 비용을 투입해야 한다. 하루빨리 정부 차원에서 흥미를 기울여 줄 것을 주문하는 증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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